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빙수가 맛있는 충북 영동 카페 <에스타테> 입니다.

영동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미식당에서 올갱이국밥 한그릇 먹고 후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2019/08/13 - [맛집 후기] - 충북 영동 올뱅이 국밥 맛집 <일미식당>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생망고빙수를 주문했습니다.

망고가 자연 그대로의 맛입니다. 적당히 달면서 맛있습니다. 충북 영동이 망고 빙수 맛집이 참 많네요.

2019/08/06 - [맛집 후기] - 충북 영동 분위기 좋은 카페 <예술창고>


실내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주변 학생들도 많이 오는 것 같네요.


시원하게 빙수를 먹고 돌아가는 길에 영동군 캐릭터 '우리'를 만났습니다.

어느새 영동에서 지낸지 7주가 다 되었습니다. 영동을 떠나는 그날까지 맛집 기행은 계속 됩니다.

이상으로 충북 영동 빙수 맛집 카페 <에스타테>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