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드릴 곳은 교대역 서울고등법원 근처에 위치한 이탈리안 맛집 <라 포레> 입니다.

서초 아크로비스타 건물 A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상가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식사시 2시간 주차권이 제공됩니다.

<라포레>에 대한 소개입니다.

도자기 레스토랑이라는 컨셉에 충실하게 식당 입구에도 이렇게 도자기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메뉴입니다. 전 디너로 방문했는데, 런치는 메뉴가 다소 다르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으로 찍다보니 그림자가 나와버렸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저는 2인이서 디아볼라 피자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습니다.

식전빵으로 마늘빵이 나옵니다.

디아볼라 피자입니다. 매운 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페페로니 피자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르보나라입니다. 이 날 크리미하고 느끼한게 당겼는데 딱 그런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맛이었습니다.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도자기 레스토랑답게 접시도 이쁩니다.

피클입니다.

음식 전체샷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면 후식으로 홍차와 커피 중 고를 수 있고, 따뜻한 것과 차가운 것 중에도 고를 수 있습니다.
따뜻한 홍차 잔이 너무 이쁩니다.

 전 아이스 홍차로 마셨습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겁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서초 혹은 교대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들께 <라포레>를 추천드립니다. 현재 콜키지 프리 이벤트도 진행중인듯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교대역 이탈리안 맛집 <라포레>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