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시절 멋모르고 들어갔던 동아리에서 만나 어느새 알게 된지 9년이 된 친구들이 있습니다. 각자 뜻하는 바가 있어 근 3년간 만나지 못하다가 어제 간만에 모임을 가졌는데 마치 얼마 전에 봤던 것처럼 허물없이 놀다 왔습니다.

친구 관계라는 것이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깊어지듯이 회도 시간을 들여 숙성했을때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드릴 곳은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숙성회 맛집 <가람 숙성 대광어>입니다.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 쪽에 위치해있고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주차 공간은 별도로 없는데 이곳에 오면 술을 안 마실수가 없으므로 웬만하면 차는 안 가져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에는 없지만 저희는 사장님께 대방어+광어+연어 4인 세트를 부탁드렸습니다. 가격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대방어+광어/연어 세트와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생선들의 원산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방어+광어+연어세트가 나왔습니다. 방어도 맛있고 연어도 맛있고 광어도 맛있습니다.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매운탕(5000원)입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놀다가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한채 다음 모임을 기약하며 헤어졌습니다. 다들 바쁜 친구들이라 점점 더 모이기 힘들겠지만, 언제 만나도 어색하지 않은 친구들이 있다는 사실만으로 마음이 든든해지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근처에서 맛있는 횟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가람 숙성 대광어>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